방법은 소액결제 수단으로 문화상품권을 구매 후 중고나라, 번개장터 또는 당근마켓을 이용해 판매합니다.



보통은 소액결제 현금만큼의 돈을 대출하기 위해서는 그 대출을 일으키는 금융사의 까다로운 대출심사과정을 통해서 소액결제를 일으켜야합니다.

즉 물건 받고 떼이는 셈. 심지어 연체 이자도 통신사와 결제대행사만 나눠먹는다.

소액 결제와 관련하여 더욱 간편하고 빠른 방법으로 현금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상품권이나 현금화가 가능한 물건들을 구매후 다시 판매하여 현금을 마련하는 방법입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먼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해주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이 경우 중개 플랫폼의 수수료를 제외하고 현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신뢰성이 높은 중개 플랫폼을 선택해야 안전하게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단점은 다음달 통신비가 많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당장 현금이 급해서 사용한 소액결제가 다음달 청구서에 합산됩니다.

각 정책은 대행사에서 나오는 정책이기 때문에 대행사를 바꾸거나 다른 현금화가 가능한 상품들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첫번째는 사업자 등록증의 유무입니다.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는 불법업체이거나 사기, 먹튀를 하는 업체가 확실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는 분들이라면 단순히 편리함으로 진행하는 경우도 있지만 무엇보다 낮은 수수료를 원해서 진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교통카드를 충전할때 휴대폰 소액결제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충전한 교통카드를 다시 잔액환불을 통해서 현금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엄연히 말해서 불법은 아닙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구매한 상품권, 포인트, 물건, 정보이용료 등을 합법적으로 재판매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소액결제 현금화를 중개해주는 업체는 불법일 수 있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한데 대출을 받는 것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특히 대출을 받기 어려운 무직자나 학생의 경우 금융기관의 대출 보다는 휴대폰을 이용한 소액결제를 현금화하는 방식을 더욱 선호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불법이 아닙니다 그러나 일종의 편법이라고 볼 수 소액결제 현금화 있습니다. 자신이 구매한 상품을 중고로 시세보다 저렴하게 재판매하거나 환불을 요구하는 것이 문제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